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내가 필요한 PDF 변환 프로그램은 뭘까?


내가 필요한 PDF 변환 프로그램은 뭘까?


내가 힘들게 작업한 이미지,워드,한글 문서등등


저작권보호가 필요할때 보통 많이 쓰는 pdf 변환프로그램을 찾는다.


작업완료된 파일을 pdf로 변환 해주는 프로그램들은 보통


가상의 프린터을 이용하여 출력을  pdf 파일을 생성해준다.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바로 NPDF 프로그램이다.




위에 NPDF의 여러기능들이 있다.

가장 많이 쓰이는것을 PDF 변환일것이다.

그밖에 유용하게 쓰는 기능을 알아보자.


자주 쓰는 않는 기능이지만 유용한 기능중 하나이다.


뭐 이건 아직 사용하지 안해본 기능


스캔한 이미지를 정리하다보면 편리한 기능이다.


음..암호설정 중요하지만 내가 기억못하면 

많이 피곤하다.


티내기 위한 중요한 기능.. 별5개 드림.


아직 써보지 못한 기능.

그밖에 여러 PDF 변환 프로그램이 있다.


그중에서 가볍고 쉽게 쓸수 있는 NPDF 프로그램을 추천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