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손글씨 pop자격증따는법 - POP예쁜글씨

예쁜손글씨 pop자격증따는법 - POP예쁜글씨


요즘 캘리그라피가 굉장히 인기입니다.

제 주변을 보더라도 캘리그라피 배우시는 분들 꽤 많으시더라구요.

캘리그라피 외에도 손글씨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자격증 정보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쁜손글씨POP지도사' 자격증입니다.


펜, 붓, 매직, 물감 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예쁘고, 아름다운 글씨체를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는 자격증입니다.

POP란 눈에 띄는 예쁜 색감과 글씨체의 조합으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굉장히 다양한 광고판에 사용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휴대폰 매장이나 음식점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POP예쁜글씨를 보시면 어떤 분야이고, 어떤것인지...

아...본적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같은 글씨더라도 캘리그라피와는 느낌이 좀 다릅니다.

아무래도 예쁜손글씨POP의 경우가 색채감이 있기때문에 광고에 더욱 적합하여 활용도가 높습니다.


예쁜손글씨POP자격증 최신 시험정보 및 기출문제 무료받기[클릭]






또한, 아이들이 손글씨를 익히고, 창작작품을 만들며, 창의성과 독창성을 개발하기에도 좋습니다.




예쁜손글씨 POP자격증의 경우는 자격증 취득 후 아이들 공부방이나 초,중,고등학교, 문화센터, 구청 등에서 교육을 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경우엔 인테리어소품을 만들거나, 광고판 제작 등을 프리랜서로 맡아 일하기도 하구요.



그만큼 POP자격증은 경제활동이나 취미활동 모든 면에서 활용도가 높은 자격증인데요.

매 해마다 3월, 6월, 9월, 12월 총 4회에 걸쳐 자격증시험이 실시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P이론, POP아트의창의성과조형물 2과목으로 시험과목이 이루어져있으며, 실기시험은 모의수업진행(창의성과 작품성 평가)로 이루어집니다.





정부에서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방과후학교 활성화를 추진하고 있기 때문에 자격증만 취득한다면 경제활동을 하시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학교 방과후교사는 물론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자녀들 교육에도 크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쁜손글씨 POP자격증따는법에 대해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P자격증따는법은 물론 공부방법부터 향후 진로까지 자세한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POP자격증 공부방법 무료상담 및 기출문제 무료받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