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 치아교정 잘하는치과

신림 치아교정 잘하는치과


치아교정 잘하는치과로 어디가 유명하다더라...하는 이야기들 많이 들어보셨나요?


나 어디서 치아교정했는데 정말 잘하더라...하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또 그렇게 치아교정 잘하는치과로 유명한 치과를 찾았는데 내 생각엔 잘하는걸 잘 모르겠더라...느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치아교정의 경우 환자의 케이스마다 치료난이도가 달라집니다. 누구는 몇개월만에 끝났는데 난 왜 이리 오래걸릴까...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사람마다 치아구조와 치아상태가 다르니까 말이죠.


환자의 치아상태는 물론 나이나 골밀도 등의 차이에 따라 치아교정기간에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물론 진료하시는 선생님의 숙련도에 따라서도 치아교정기간이 달라질 수 있죠.




연세유라인치과의 강동호 원장님입니다.


연세유라인치과 금호점과 신림점을 오가며 협진을 하고 계신데요.


교정만큼은 이분께 믿고 맡기셔도 좋습니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인상만큼 마음씨 좋은 의사선생님이십니다.



물론 교정방법에 따라서도 교정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가결찰 브라켓이라는 장치의 발달로...클리피씨교정이라고 하죠? 교정기간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습니다.


클리피씨교정의 경우 교정기간이 짧은 대신 가격이 약간 더 비쌉니다.



치아교정의 경우 치아기능은 물론 자신감 회복 또는 미용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지셨습니다.


웃으면 복이온다는데...자신있게 웃기 위해서는 교정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까 말이죠.


치아교정 잘하는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이시라면 연세유라인치과와 상담해보세요.



저희 어머니도 교정치료를 받고 계신 연세유라인치과 신림점입니다.



연세유라인치과 금호점에서 오랫동안 진료를 보시던 부부 원장님들께서 신림점을 오픈하신거랍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인지 내부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연세유라인치과의 강동호 원장님의 치료모습...


교정치료받으시면서 대화를 나눠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정감있는 분이십니다.


환자를 배려하는 마음이 정말 좋으신 분입니다. 환자 입장에서 최대한 건강한 치아교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겁니다.




물론 교정장치를 아무리 좋은걸 쓰고, 아무리 훌륭한 원장님이 진료를 해주신다고 해도 치아교정이 잘되는건 아닙니다.


치아교정은 다른 치료들과는 다르게 환자들의 협조가 매우 중요합니다.


정해진 규칙을 지키고, 정해진 날짜에 내원하는 환자들이 교정기간도 짧고, 건강한 치아교정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치아교정을 하시려는 분들은 꼭! 진료하시는 선생님들께 잘 협조하셔서 좀 더 짧은 시간에 좀 더 예쁘고, 건강한 치아를 갖게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