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오늘은 뭘 먹어볼까?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오늘은 뭘 먹어볼까?
가끔 입맛을 돋구는 롯데리아 버거를 편리하게 홈서비스로 주문해볼까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오늘은 뭘 먹어볼까?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는 각 세트마다 칼로리가 제공되어 내가 어느 칼로리만큼 섭취 했는지도 쉽게 알수가 있어요.
그리고 연인끼리 먹기 좋은 한우연인팩은 제일 인기가 좋더군요.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에서 마음에 드는 버거세트 골라보세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중에서 칼로리 제일 높은 세트는 한우불고기버거세트로 1062kcal가 최고네요.

역시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하면 불고기버거세트가 최고겠죠.

콜라는 좀 비싼 편이네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치킨세트중에서는 순살치킨 하프팩은 칼로리도 적고 괜찮네요.

오호 한우불고기버거 단품은 5400원이네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중 최고의 버거 불고기 버거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단품 버거 가격이예요. 그냥 햄버거는 1300원이네요.ㅎㅎ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사이드중에 치츠스틱이 제일 괜찮죠.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음료수 안내예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는 무료라는것~

지금 한번 검색해보세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가능한 영업점및 배달시간도 안내되었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