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소셜커머스 하루세일 쇼핑몰 모음

소셜커머스 하루세일 쇼핑몰 모음


소셜커머스라 하루세일 쇼핑몰 목록입니다.
랭키닷컴 순위를 기준으로 1위에서 10위까지의 하루세일 쇼핑몰 순위입니다.
사실 랭키닷컴 순위가 요즘에는 신뢰도가 그닥 높은 편이 아니어서 정확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하루세일쇼핑몰이라 불리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경우 정확한 비교를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그나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곳이 랭키닷컴 뿐이네요.

1위 티켓몬스터
2위 데일리픽
3위 쿠팡   
4위 쇼킹온
5위 위메이크프라이스
6위 헬로디씨
7위 위폰
8위 슈거딜
9위 qiwi
10위 딜즈온


사이트들의 쿠폰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이 애니쿠폰입니다.
애니폰이라고 하면 무슨 휴대폰인줄로만 알았는데 애니폰 사이트에 가보니 애니쿠폰의 줄임말인 모양이네요.


애니폰은 '애니쿠폰'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사실 애니폰의 경우 쿠폰모아, 다원데이, 쿠폰차트 등 하루세일 쇼핑몰들에 나와있는 쿠폰들을 모아놓은 사이트(메타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에 비해 디자인이 예쁜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제가 다른 메타사이트들을 제쳐두고 애니폰 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정보의 양입니다.
다른 메타사이트들은 소셜커머스 쿠폰정보가 많지 않은 곳이 많은데 애니폰의 경우 현재 운영되고 있는 하루세일 쇼핑몰에 올라오는 대부분의 쿠폰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디자인이 예쁘면 더 좋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사람이라 제가 필요할지도 모를 정보들이 많은 사이트가 개인적으로 끌리네요.
맛집, 피부미용, 레저, 여행, 숙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반값에 이용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십시오.

애니쿠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