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사주상담 보는법, 제대로 보려면 이것 먼저

인터넷사주상담 보는법, 제대로 보려면 이것 먼저



아홉수의 한 해가 녹록지 않다. 날씨만큼이나 덥고 습하다. 어디로 가야 할지 갈피를 잡기 어려운 날들이 계속된다. 지난주 선을 봤던 남자는 '우리 생각보다 통하는 게 없네요. 더 좋은 남자 만나실 겁니다.'라며 차가운 문자를 보내온다. 내가 그렇지 뭐. 요즘은 무엇 하나 뜻하는 데로 이어지는 게 없다.





주변에서 감정을 거들어 주는 경우가 많다. 내심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다. 내가 그래도 지난날들을 의미 없이 보냈던 건 아닌듯싶다. 손이 교차하며 차갑게 울리는 맥주잔 소리. 늘 그렇듯 마음을 다잡아본다. 물론 깊숙이 끓어오르는 마음의 부글거림과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들이 말끔히 해소되는 건 아니다.





조언에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것들이 많았다. 단지 연예뿐 아니라 모든 것에 있어서도 말이다. 축하고 쳐지는 건 비단 날씨 때문은 아니었으리라. 아홉수 핑계를 대지 않고서 이렇게 불운한 나날을 설명할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요 근래 인터넷사주상담에 푹 빠지게 되었다.





나도 이런 걸 찾게 될 줄은 몰랐다. 지난 연예를 떠올려봤을 때 빳빳한 지폐 한두 장에 대충 십여 분 보던 심심풀이 정도로만 생각했다. 정답은 정해져 있는 짧은 시간, 사실 무언가를 알아보기보다는 확인사살이 필요했던 것 같다. 우리 둘은 정말 잘 어울린다거나, 궁합이 100점 만점에 100점이라는 평가가 듣고 싶었을 뿐, 대단한 무언가를 기대했던 것은 아니다.





물론 주변에서 용한 점집에 다녀온 뒤 펼쳐놓는 것들은 참 흥미롭기는 했다. 눈빛만 봐도 내 속을 훤히 들여다보는 것 같은 느낌. 그래서 한 번쯤 다녀오고픈 충동은 있었다. 문제는 요즘 같은 시기에 그런 짬을 내기가 쉽지 않았다는 점이다. 하지만 하루를 간신히 버텨고 돌아오는 길이 너무 멀고 고단하게 느껴졌다. 다행히 요즘은 나같이 부단히 하루를 쳇바퀴 돌리는 사람에게도 적당한 서비스가 있더라.





인터넷사주상담이 딱 맞았던 이유다. 시간과 장소는 내가 가장 편안하게 맞출 수 있었다. 정확히는 내가 원하는 항목의 상담을 찾고, 해당 분야 정평 난 법사님만 선택하면 그만이다. 의례 전화로 상담받으면 쓸데없는 걸 늘여가며 돈만 나가는 것 아니냐고 묻는 분들이 많은데 직접 해보니 그렇지 않더라.





전국에서 나름 유명세를 얻고 있는 분들만 리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비용 역시 오프라인 평균을 따져보면 합리적인 가격대가 아닌가 싶다. 어차피 20-30분이면 원하는 걸 다 듣고 남을 시간이니까. 길게 이야기한다고 더 풀리거나 하지도 않고 말이다.


대신 이것 하나는 알아야겠다. 사주보는법은 너무 많은 걸 바래서 문제가 생긴다. 내가 원하는 것만 골라서 듣고 행동하면 된다. 또 나와 같은 시간을 함께한 분들은 아니기 때문에 아무래도 핵심을 깊게 파고드는 건 기대하기 어렵다. 표현도 문제다. 내가 맞추거나, 법사님이 내게 맞추어야 하는데 이런 건 한두 번 가지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오프라인이라면 정말 몇 달을 돌아다녀야 얻을 수 있는 부분이겠다.





하지만 일련의 궁합을 맞추고 나면 이후로는 편안해진다. 내가 필요한 것을 일목요연하게 들을 수 있고, 굳이 다른 이들의 사주보는법에 집착하지 않아도 좋다. 어떤 서비스던 모든 이가 만족하는 경우는 없다. 다른 시선보다는 내가 묻고 조언을 받았을 때 만족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하다.





인터넷사주상담을 통해서 난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심리적인 안정을 찾았다. 아홉수라던 핑계도 조금은 더 세세하게 원인을 찾은 느낌이 든다. 믿던 안 믿던 개개인의 문제를 덜어내더라도, 충분히 따져볼 만한 것들과 내가 놓쳤던 것도 명확하게 이해가 되더라.


주변의 시선이 급했던 거지 사실 연예나 업무는 내가 중심이어야 한다는 기준도 만들었다. 구체적으로 고주알 미주알 적지는 않을 테다. 창피하게 그런 것까지 짧은 글에 그런 것까지 담을 용기가 서진 않는다. 다만 분명한 건 기대한 것 이상으로 도움을 받고, 더 나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안정감을 준다는 점이다.





종교생활도 비슷한 게 아닌가 싶다. 어차피 본인의 심적 수양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완성하는 건 같은 방향이다. 아, 대신 인터넷사주상담은 선택이 중요하겠더라. 정확히는 서 너 군데에 전화를 걸어봤는데, 연혁이 짧은 곳은 안정성이 조금 떨어졌다.


생각해보면 사주보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닐까도 싶다. 그래서 소개하자면 난 사주야닷컴을 애용했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ARS 역학상담을 시작한 곳이라 그런지 오랜 기간을 검증한 분들이 계시더라. 그분들의 평가 역시 후기 게시판을 통해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어차피 이런 건 직접 전화 걸고 들어보지 않으면 판단하기 어려울 테다. 특히 앞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내게 딱 맞는 조언을 내려줄 법사님과의 궁합도 중요하니까. 다만 그 확신을 얻는 노력을 사주야닷컴에서 시작한다면 많은 부분을 아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되겠다.


인터넷사주상담 잘하는 곳 바로 가기[사주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