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동전파스 파는곳, 직구사이트 가격(ROIHI-TSUBOKO)

일본 동전파스 가격, 직구사이트 파는곳(ROIHI-TSUBOKO)




어머니가 계모임에서 등산을 다녀오셨는데 그 버스안에서 동전파스를 팔더랍니다.

ROIHI-TSUBOKO라는 파스에요.

붙여봤는데 시원하고 좋았다고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알아봐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알아봤더니 일본직구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주문하다보니 이것저것 사게 됐네요.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더라구요.

하나씩 풀어볼게요~





요게 말씀하신 파스에요.

몰랐는데 78매짜리, 156매짜리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많은걸루 샀어요.




파스붙이면 뜨거운게 싫으신분들은 쿨도 있으니 그걸로 사시면 될것 같아요.

어머니가 붙여보신것 핫인데 그냥 쿨도 주문해봤어요.

아버지는 파스 붙이고 뜨거운거 싫어하시거든요.




그냥 궁금해서 하나 뜯어봤어요.

이렇게 생겼네요.

저런 동전파스가 156개씩 들어있어요.

엄청 많은데 언제 다 쓸지 모르겠네요.

일본 동전파스 가격은 제가 산 156매짜리 기준으로 7500원이에요.(뜨거운거. 차가운건 9000원이에요.)

다른 곳은 보통 8000원 이상씩 하는데 젤 싼데 찾았더니 조금 더 싸네요.

6개 세트로 사면 좀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이건 사면서 같이 산 제 간식들이에요.

민티아는 예전에 먹어본적 있는데 배맛이랑 인삼맛 민티아가 있길래 그냥 신기해서 사봤어요.

담배피고 하나씩 먹을 입가심용으로 좋더라구요.

멜티키스라는 저 초콜릿은 일본에 녹차가 유명하다길래 그냥 녹차맛 하나 사봤어요.

별 기대없이 샀는데 로이스초콜릿 맛이 나요.

우리나라엔 왜 저런게 없는지 모르겠네요.




이건 곤약젤리에요.

인터넷 보니까 복숭아맛이 젤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커피맛이랑 딸기맛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그걸로 했어요.

커피맛은 그닥인데 딸기맛은 정말 맛있어요.

식감이 쫀득쫀득한 딸기우유 맛이랄까요?^^ㅋ



로이히츠보코 일본 동전파스 파는곳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산 곳 아래 링크 남길게요.

사이트들 많이 뒤져봤는데 다른곳보다는 가격대가 좀 더 싼듯해요.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코리아[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