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네셀 화장품 구매후기 EVENT 미니어처11종세트를 득템 할수 있는 기회!

르네셀 화장품 구매후기 EVENT 미니어처11종세트를 득템 할수 있는 기회!





어제가 말복이었는데 헉헉 .. 왜 이리도 더운지요..


30대 중반을 넘기고 우아한 여자가 되보려 하는 저인데.. 


자꾸 까칠스마가 올라오네요^^;;;


그래도 지난 휴가 때 봤던 밤바다~~ 


그리고 이쁜 내 아가들과 보낸 시간들 때문에 아직은


저의 영혼이 말랑해서 다행이지요 ㅋㅋ


그런데 휴가 때 아무래도 햇빛을 많이 봐서 그런가.. 


피부가 넘 넘 칙칙해 졌어요..ㅠㅠ 


주근깨 소녀의 재림이라고 할까요~? 


나의 컨셉은 분명 분위기 있고, 우아한데, 생기있고, 호감가는 미시였는데요.... ^^;;;


이제 피부에 신경 좀 써야 겠어요. 


스멸 스멸 올라오는 주근깨와 기미부터 얼른 잡고,


피부 톤 업, 피부결 정리, 모공수축, 탄력이랑 화이트닝 


이거 다 챙겨야 할 텐데~ 역시 관리의 세계는 쉽지않아.


피부과 화장품, 셀럽화장품으로 이름 난  르네셀 화장품이 


저의 고민을 해결 해 줄테니 그나마 걱정을 좀 내려 놓아 봅니당.


써보신 분들이야 르네셀 좋은거 다 아시겠지만, 


가격이 그리 착하지 만은 않죠^^;;


매장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르네셀 최신정품 구입하고, 11종 미니 풀 세트까지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있네요


피부야, 가다려라. 이 주인님께서  너 호강하게 해주마 음하하하 ~


착한가격에 르네셀 화장품 겟 하고 다시금 은은한 윤광 피부의 아름다운 그녀를 꿈꿔봐용~


르네셀팜스토어 이벤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