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m6 디젤 dci 장기렌트 가격, 프로모션 확인부터!

sm6 디젤 dci 장기렌트 가격, 프로모션 확인부터!



저는 장기렌트를 할까, 리스를 할까, 아니면 구매를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구입을 했는데요.

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 절세효과를 보실 수 있는 사업자분들의 경우는 구매보다는 렌트나 리스가 좋겠죠.




최근에 sm6를 구매했는데요.

sm6 dci 디젤차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선택하시는 데에 도움되시기를 바랍니다.



현대 소나타, 르노삼성 sm6, 쉐보레 말리부...

제가 고민했던 차종들입니다.



조금 까다롭게 세 차종 모두다 시승을 해봤구요.

시승해보고, 직접 느낀게 sm6가 가격 대비 가장 성능이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차량 가격에 비해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랄까요.

옵션 적당히 넣을만큼 다 넣고, 차량취등록세 포함해서 340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차량 내부 S-LINK시스템입니다.

사용자에 따른 등받이 기울기, 좌석위치, 사이드미러 각도 등등...

사용자가 알아서 저장해서 사용이 가능하기에 운전할 때마다 새로 세팅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포츠, 에코 등등 주행모드 선택은 물론 네비, DMB, 라디오 등등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데 저도 하나씩 알아가는 중이네요^^




어떤 색상을 할까 하다가 클라우드 펄을 골랐구요.

화이트 색상자체가 안나오더라구요.

하얀색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실제로 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조금 혹했던 기능 중에 하나가 바로 안마기능인데요.

안마 강도 및 스피드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운전하면서 살짝 졸음이 올때 있잖아요.

그럴 때 키면 살짝 잠을 쫓을 수 있는 역할을 해주는듯 합니다..^^

핸들에 달린 여러가지 버튼들이 굉장히 많은 역할들을 합니다.





제가 흡연을 하기에...

썬루프는 필수겠죠.

지난번엔 돈 조금 아낀다고 썬루프 안해서 안에서 담배 찌든내가...ㅋ





르노삼성 브랜드 차량이 내부가 그닥 넓은 느낌은 아닌데요.

내부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게 잘나와서 마음에 듭니다.

확실히 전에 몰던 H사 중형차량보다 승차감도 괜찮고, 연비도 좋습니다.



중형차량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에쎔육도 리스트에 넣고, 다른 차량과 비교해보세요.

또한...

8월 프로모션도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7월에 구매했는데.

프로모션 진행없어서 그냥 제가격에 구매했네요...ㅋ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사업자분들은 SM6 장기렌트 가격이나 리스도 알아보시고,

동일옵션 기준 절세혜택과 프로모션 등을 비교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참고하셔도 되구요.

7개렌트사, 5개리스사의 SM6 가격표 비교해서 최저가 견적을 내주는 곳입니다.



차량 장기렌트 및 리스 비교견적 요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