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백치약추천 - 효과 Good!인 일본 스미가키

미백치약추천 - 효과 Good!인 일본 스미가키



치약...별거 아닌거 같지만 정말 중요한 것 중 하나죠.

보통 하루에 양치질을 세번씩이나 하니까요...

아! 저는 하루에 두번이지만...ㅋ

언젠가부터 양치질을 해도 시원한 느낌이 잘 안듭니다.

그리고 치아는 갈수록 변색이 되고있고 말이죠.

치약을 바꿔보란 와이프의 말에 폭풍검색 시작!





일본 스미가키 치약이라는게 유명하답니다.

숯으로 만든 치약인데 양치질 후에 청량감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미백효과까지 좋다는 말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구입.

국내에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이용.





스미가키 치약이라면 하나인줄 알았는데 종류별로 두개가 있네요.

기본적으로 구취제거 효과가 있다는게 참 좋네요.

최근들어 구취가 나는 느낌이 들더군요.

물론 제 입냄새니 저는 잘 모르지만...

느낌이 그렇더라구요.




이게 기본 스미가키? 치약입니다.

숯입자로 치아의 착색을 부드럽게 떨어뜨린대요.

숯성분으로 치석이나 먼지제거 효과도 탁월하다구 하구요.




요곤 미백용으로 나온 스미가키 치약입니다.

하얀색은 100g인데 반해 요곤 90g입니다.

가격도 조금 더 비싸구요.




자 그럼 직접 써봐야 알겠죠.

아무리 말해봐야 직접 써보고 효과없으면 말짱 꽝이니 말이죠.




두개 사서 일단 하얀색 스미가키 치약부터 써봤습니다.

사진보면 검정색 미백용인줄 알겠지만 칫솔에 짜놓은 치약은 그냥 하얀박스.

저 미백용 검정박스 스미가키는 치약이 더 검습니다.


직접 써보니 청량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일반치약 << 스미가키 << 가그린 정도의 순으로 양치질 후에 정말 입안이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입냄새도 좀 덜한 느낌이구요.

아직 써본지 오래되지 않아서 미백효과까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청량감과 입냄새 제거 효과만 해도 써볼만한것 같네요.


미백치약추천 - 일본 스미가키 치약 파는곳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