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장미캔디(후와링카) 파는곳 - 먹으면 장미향이 나는 캔디

일본 장미캔디(후와링카) 파는곳 - 먹으면 장미향이 나는 캔디



일본 캔디 중에 먹으면 장미향이 나는 캔디가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별로 안 유명하다가

연예인 최화정씨가 방송에서 한번 언급한 이후로 유명해진 제품이죠.

일본 장미캔디 후와링카라는 제품입니다.




일본어를 몰라서 뭔맛인지 모르겠지만...

좀 진한핑크색이랑 연한핑크색 봉지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둘 다 먹어봤는데 저는 연한색이 좋더라구요.




미리미리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이미 다 먹어버리고 마지막 한봉지

그것도 몇 개 안남았을 때 찍어서 양이 얼마 안되네요.




먹으면 장미향이 나는 캔디라고 해서 사탕인줄 알았는데요.

사탕이 아니라 캬라멜에 가깝더라구요.





사이즈는 굉장히 작은데 반 갈라보면 안에는 하얀게 있어요.

뭔지는 모르고...ㅋ

입안에 넣으면 살살 녹는 느낌이에요.

먹으면 입안에서 장미향이 느껴지는데요.

싸구려 향수느낌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장미향이랄까...

말로는 설명이 잘 안되네요.





이걸 먹으면 몸에서 장미향이 나는건 아니구요.

향이 강해서 입주변에서 장미향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였는데...

저는 장미향이 그냥 그저그랬고...

맛은 있었어요...ㅋ

그냥 캬라멜처럼 계속 땡겨서 먹게되더라구요.

주변에 아는 여자들은 맛도 맛이지만 향이 좋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입안에 장미향이 나는것도 신기하고 맛도 좋다나요.

어디서 사냐고 묻는데...

일본가면 다이소만 가도 널려있구요.

국내에서는 구매하려면 구매대행사이트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것만 사기엔 배송비가 아까우니 다른거 살때 같이 사시면 괜찮아요.

뷰티로즈라고... 

일본제품 중에 먹는향수가 있어요.

그건 먹으면 몸에서 장미향이 난대요.

장미향 좋아하심 그거랑 같이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장미캔디 파는곳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돼요.



장미캔디 후와링카 파는곳[링크]